CONTACT

NEWS


모비어스앤밸류체인 Visioning Day 행사

2022-11-01
조회수 770

모비어스앤밸류체인은 코로나 집합금지 규제로 인해 수차례 미뤄온 전사 오프라인 행사를 투자 성료 시점에 맞춰 재 기획/진행하며, 통합물류자율화에 대한 명확한 Vision과 향후 로드맵을 전사 임직원과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국내/외 다수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업무 성격상 모두가 한자리에서 만나 교감하는 기회가 적었으나, 다양한 Fun Activity를 통해 피로를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다시한번 원팀 Spirit을 확인했다.


이계주 대표는 지난 한달 넘게 전사 임직원의 의견을 수렴하는 과정을 통해 사내 복지 및 제도정책을 보강했으며, 더욱 편하고 자율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늦은 저녁 회식이 아니더라도 직원간 수시 화합 및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점심식사 비용을 회사가 부담하며, 개인의 라이프 밸런스를 위해 자율 출퇴근제 (탄력 시간근무), 근속자에 대한 Refresh 휴가 지원 (추가 유급휴가 및 휴가비), 다수의 팀간 취미를 공유하는 사내 동호회, 건강 검진 프로그램 강화, 다양한 자기 계발을 장려하는 도서/온라인 강의 지원 및 생일자 휴가 지원 등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지속적 초격차 기술 확보를 위해 최근 전략적으로 영입한 정태영 총괄 연구소장 (전 CJ대한통운 부사장)은 Hyper Growth 및 지속성장을 위한 플랫폼 Initiative 중요성을 강조하고, 자사/외부 솔루션간의 연결성, 서비스 커버리지 확대 및 기술기반 플랫폼 고도화 (Cloud Transformation)를 가속화하겠다고 기술 전략 방향성을 제시했다. 사업의 다양화/복합화를 통해 임직원의 다양한 커리어 성장경로 확장을 제안하며 개인 모두가 회사와 같이 성장할 수 있는 Vision을 제시했다. 또한, 모비어스밸류체인만의 핵심적인 가치로써, 새로운 혁신/도전에 대한 열림, 끝단까지 챙기는 주체적 실행력 및 즐거운 일터를 위한 ‘MV way’를 다시금 강조했다.